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물약1번은 똥손들 아니냐

쩌는운빨
댓글: 4 개
조회: 201
2026-06-22 08:39:48
이딴 허접 레이드 돌면서 물약 먹을일이 그렇게 많나?
아드 암수는 레이드는 3개씩 기본으로 먹는데 물약은 끽해야 한두개 쓰는데.
뭐? 맞딜? 서폿 케어도 안보교 맞달하는 멍청한 놈들은 아니겠지? 초반 1,2분만 봐도 우리 서폿 케어 어떤지 각 나오자나?
당연히 아드 각물 시정이 1번에 들어가야지.
다급하게 먹어야 해서 1번에 물약 든다는 흐접한 놈들은 걍 1번에 시정이나 들어라.
 반박시 겜알못. 너 게임 개못하자나

Lv70 쩌는운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