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0추도없는데 아바타 모핑좀 불태우면안됨?

아이콘 빙앙
댓글: 9 개
조회: 163
2026-06-22 08:45:20
원래 로태기 룩딸로버텻는데 지금 아바타 역대급가뭄이고
rpg의 끝은 룩딸인데 아바타도않내고 신규레이드도 찐빠나숴 미뤄지고 스토리도없는데 모핑 전체적용도아니고 아바타적용? 원래 로아온마다 여름압한개씩은 줫는데 그것도 안뿌리고
팔아먹을려는 음흉한 속셈 너무 석나가는데
솔직히 그래도 살거간한데 모핑좀 전체적용시켜줘라 제발
로아 평생할게

Lv48 빙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