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룩딸러들 들어와봐라

아이콘 엿그랩
댓글: 11 개
조회: 158
2026-06-22 08:46:52
이번 로아온에서 공개된 아바타들 마음에 듦?

난 개인적으로는 불호인게 상반기 아바타출시율 그렇게 박아놓고는

막상 보니까 4차전압도 없고 새롭게 공개된 아바타들도 결국엔

새로운 디자인들이 아니라 기존에 있던 디자인들이 바로 떠오르다보니 좀 아쉬움

상반기 아바타 꾸준히 출시하면서 이렇게 나온거면 모르겠는데

게다가 8월은없바타 9월은 북미 아바타 가져오기라 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