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슈모익 꼭 두개 안키워도 되자나

아이콘 별님이와요
댓글: 6 개
조회: 201
2026-06-22 08:54:36


슈모익 두개키우면 비용도 두배라 솔직히 부담됨
바드랑 홀나 1710 -> 1730 찍어주고싶은것도 있고
차원술사만 키워서 6유물 몰아줄까함

지금은 도화가 바드 홀나 블레이드 잇는데
블레이드 삭제하고 차원술사 만들거야
발키리는 홀나 젠더락이라 선택지에 없음

잔재 블레같이 백사멸은 내가 존나 못하더라 타대가 딱임
근데 이러면 7월8일까지 모하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