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황제사기라고 하는사람들은 황제 해보거나 황제한테 맞아본적이있나 궁금하네

아이콘 억까좀그만
댓글: 202 개
조회: 2516
추천: 2
비공감: 18
2026-06-22 08:59:51


북미에서 넘어온 mz셔플은 쥰나약함..
뇌뺀 북미mz셔플은
배율0.8-1.1사이로 랜덤하게 나오는데

걍 1.05 정도보면됨.

근데 황제는 경피면없는 근접딜러임

1.05근접딜러가 쎌수가 있나?
인기도 황제잡고 여기저기서 털리고 다니는데?


그럼 눈가루가 구라핑인거냐?
-> 당연히 이건 아님

카드가 존나 잘나온 mz황제
혹은 카드가 잘나오고 카드서치하는 mz황제

위에 두놈은 굉장히 센게 맞음

그럼 다시보자

카드가 존나잘나오는게.. mz셔플은 20분동안 잘나올수는 없고(분당 30-50장의 카드가 다잘나올순 없지?)

카드가 잘나온 카드서치까지 잘 되는 mz셔플유저는
손에꼽음
(몇명있는걸로 기억함)

그렇다면

우리가 흔히보는 황제는 근접에 경피면뒤진 1.05황제일 가능성이 다분한데

그마저도 쿨감 떡칠캐라 쿨병목이 개오지다보니
현실적으론 0.9나오는 사시와 맞다이까고있을거란말이지

심지어 근거리에서 경피면이 없는캐릭으로


그런데도 ? 황제가? 사기라고? 하는 ? 사람은?

실제로 황제를 만나서 뒤지게맞아본 경험이있는가

이게 굉장히 궁금하네.

트리시온은 기껏해야

2분치는거고 몇시간 트라이하면 2분정도는 카드가 잘나오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배율사기당하는게 아닌가 라는생각이 들어

나도 열심히칠땐
내 동투들한테 지지않는데
뇌빼고하면 결과가 항상뒤틀리고

그 뇌빼고하는 mz황제가 현재 사기라고 날아오른 황제인데
글쎄... 이게센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