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로아 방향성 보고 좀 그렇긴 함

할줄아는건힐
댓글: 14 개
조회: 239
비공감: 3
2026-06-22 09:21:04
로아온 방향성이

자 뉴비, 복귀 유저 이런거 말고


1. 싱글플레이! 맥시멈 까지 끌어올려줄께!

2. 최고 엔드컨텐츠! 최상위 유저들을 위해 장을 열어 줄께!


이거로 보이거든?

그럼 그 중간의 기존 형식의 파티 레이드는?




벌써 조금 아래에 이런 글 올라오기 시작함

파티 레이드 사람 구할 시간 + 스트레스 받기 + 레이드 클리어 타임 등등등

앞으로 누가 파티레이드를 가지?

그냥 다계정, 다서버 케릭터, 원정대 늘려서 빠르게 싱글레이드를 클리어하는게 앞으로 나을 수 있음

대형마트처럼 싸지만 많이 물건을 팔아 이익을 취하는것처럼

유저들도 단일 레이드는 조금 적지만 많은 케릭터로 시간대비 동일한 효율 혹은 그 이상을 취한다면

더 이상의 중간 지점의 파티 레이드는 사라질 수 있음

Lv74 할줄아는건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