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엘네아드만 떠나고 싶은데

아이콘 샤덴프로이데
댓글: 7 개
조회: 129
2026-06-22 09:47:10
맵이 너무 칙칙하고 삭막해

카제 레이드는 그래도 배경으로 어울렸는데 카제 몸통 박치기 당한게 언제인데 아직도 엘네에 있는건지

남부 림레이크에 엘네아드의 편의성이랑 간이 필보 1마리만 더 설치하고(모델링 귀찮으면 저번 림레이크 강습 보스 색놀이 재활용도 ㄱㄱ)


다음 바다 나오기 전까진 림레에서 일 볼 수 있게 해주면 안되려나

대충 샨디 병문안 하는 사이드 퀘 하나 넣어서 림레이크에 잠시 머무는 개연성 조금 넣어주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