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소서는 걍 개편급 아니면 안될듯

공상딜
댓글: 2 개
조회: 124
2026-06-22 09:47:31
소서도 서머너 마냥 돌풍 카운터에 이동기 트포주고

점화는 사이클 ㅈㄴ 늘어지는 만큼 허수에서 1.1배율만 나와도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되긴함

문제는 환류임

걍 2시즌에 혼자 머물러 있음

환류는 z스킬 쓸만한걸 주던지 아니면 아예 재밌게 리메이크해야됨

환류 전용 즉발 트포 같은것도 만들고

그리고 캐스팅 환류도 속전속결 쓸 수 있게 해줘ㅜㅠ

그리고 환류 앜그도 개편해서 3신기 즉발 리버스 그래비티 지점 조작 옵션 넣어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