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신규 나메 6주간 보상은 개별 퀘스트처럼 주려나?

사라카엘l
댓글: 1 개
조회: 127
2026-06-22 10:12:22
나메 보상이 칭호, 파티스킨 등 이라고 했잖아?

예를들어 클리어시 칭호, 무공시 파티 스킨 이런식으로 분할해서 줄까 과연?

나는 암만 몸 비틀어도 6500점이 한계고 7000 가려면 10겁작 가야되는데 솔직히 무리라서

우선 하드 좀 털다가 할만하다 싶으면 완갑 어느정도 된 상태로 나메 도전해볼거같은데 

숙련도랑 캐릭숫자 이슈로 무공은 솔직히 능력밖일거같음 나메가능은 어짜피 본캐뿐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