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직업 선택 관련으로 고민이 조금 있습니다

Kiminsung
댓글: 10 개
조회: 160
2026-06-22 10:54:25
이번 겨울즈음 ( 아마 로아온 윈터 시즌? ) 에 로아 복귀를 좀 해볼까 해요!!
아래 사진 보시다시피 제가 지금 이렇게 캐릭을 키워놓고 2월? 1월? 부터 바빠서 로아를 고이 접어두고 있었습니다..
근데.. 예전부터 생각했던거지만.. 저 원정대는 엄청 망했어요 사실..
그래서 서버를 바꾸고 싶습니다..!!
그래서 과연 서버를 바꾸는게 맞는건지, 바꾼 이후에 캐릭을 한다고 하면 배마 / 창술 / 리퍼 / 슬레 중에서 어떤게 더 좋은지
추천해주실 수 있나욤?? :<
겨울까지 무난무난하게 버티면서 재미도 있을만한 직업이 있다면 저 위에 4개가 아니여도 좋아요!! :>

Lv8 Kiminsun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