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10 싱글이 제2의 하하베급아님??

Wkqlwk
댓글: 33 개
조회: 1828
2026-06-22 10:54:29
지금 1700레벨에 1000점애들로 싱글돌면 25000골드정도 나옴 플타임은 45분 안이고
근데 이제 1710 상재완화하면 거의 꽁으로 찍을거고 그럼 골드는 거의 2배로 45000골드가 됨 플레이타임도 45분 비슷할거지
근데 여기서 매칭시스템 아주 좋은게 도입되는거지
본계정에 1710있으면 같이 파티하고 매칭하면 시간은 더 절약되고 골드도 벌고
잠수 잡는다 머라해도 안죽이면 모르는거지 안죽이는 방법 중갑끼고 원한빼고 위모끼고 긴급구조끼면 죽지도않음
설사 죽었다고해도 그냥 알트탭 혹은 옆컴퓨터에 마우스 딸깍으로 부활해주고
딜기여도안된다? 그냥 초각 한번 박아주면 몇십억뜨는데 초각 찰시간에 버프도 어느정도 올라갈테니 초각한방이면 딜기여도 달성될거고
이거 진짜 잘만 이용하면 하하베 급으로 골드 수급이 잘될거같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