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진짜 8인 레이드 무공운이 좆되게 없음

아이콘 로순
댓글: 12 개
조회: 174
2026-06-22 11:12:50


카멘 4관도 공팟 1년동안 못따서 내가 무공팟 만들어서 따고

종하도 고정공대로 무공하는데 5개월 걸리고
아 물론 내가뒤져서 못딴건 아님

그 허벌이라는 종노조차
2개월간 공팟 4캐릭 보내면서 퍼블한 횟수 0번인데
무공 못따서

방송인팟 벌금 10만골 파티가서도 실패하고
2기수로 20만골 파티 가서 겨우땀

그래서 나메무공은 그냥 기대도 안함
만약 우리 고정공대가 6주안에 무공따면 인당 100만골 뿌릴려고

신기하게 4인레이드는 3-4주만에 올킬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