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갑자기 생각난 고딩때 ㅋㅋ

겁파
조회: 94
2026-06-22 11:13:04
과학 동아리여서 축제때 액화질소 과자 만들기 체험부스를 열었음

거기에 바나나킥이나 작은 과일같은 거 3초동안 넣었다가 빼서 먹으면 코에서 연기나옴 ㄷㄷ 신기함

근데 내가 실수로 꼬치에서 떨어뜨린 다음에 빼서 입에 넣음

근데 너무 오래 넣어서 완전 영하 20도짜리 바나나가 탄생함
이거는 그냥 바나나였음 바나나킥 ㄴㄴ

그래서 입에 달라붙어서 혓바닥이랑 입술까지 싹 얼어붙음

너무 놀래서 화장실 가서 입에 들어간 바나나 쥐어뜯음
근데 바나나에 살점이 묻어나옴

떼고 나니 피가 진짜

주루루루루루루루루룩 남... 진짜 아찔할 정도로

근데 혼날까봐 숨김 ㅋㅋㅋㅋㅋㅋㅋ
기억은 잘 안나는데 휴지 꽉 물고 있었던 걸로 기억함

한 1시간 정도 지나니까 피가 멎어서 일단 참음
쉬바 진짜 개아팠음 정신이 아찔...

근데 혼나는 게 더 싫었음 ㅋㅋㅋㅋ

그래가지고 집 가서 약 덕지덕지 발랐는데

나도 모르던 한국의 비밀기지를 3개 정도 발설함 ㅠ

그리고 한 3개월정도? 밥도 제대로 못 먹었어서 그때 8키론가 빠짐

갑자기 생각나서 적었음 ㅇㅅㅇ..

뭔가 사고치면 꼭 알려라
나처럼 미련하게 있지 말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