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벌목할때 하면 안되는짓

아이콘 피스타치오
댓글: 2 개
조회: 157
2026-06-22 11:19:40




누군가 캐고있는데 1~2명이서 와서 캐기?
X

누군가 캐고있는데 1~2명이서 와서 캐니까 자리요하기?
X

두명이서 캐고있는데
그냥 벌목하려 온거도아니고
순수 남을 괴롭히기위해서 오기!!!

우리만 졸졸 쫓아다니면서 둘이서 캐려는거 자꾸 방해하고,
방해꾼때메 한 나무에 친구12못붙고 친구1이랑 방해꾼붙어서
친구2못캐게되어 친구12끼리 하려고 끊고 이동하니까
방해꾼도 똑같이 끊고 따라옴…

처음엔 뭐지? 싶었는데 2~3분동안 그러길래 +더 쫓아다니는거 영상찍고 채널이동함…

당시엔 녹화하는법 몰라서 핸드폰으로 직접찍음ㅋㅋㅋㅋ

사진은 순간 캡쳐본
열심히 잘도망다니면서 겨우 친구12벌목 성공하니까
옆에서 지켜보는거 개또라이같음

지금 본캐 70까지 올렸던데…허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