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노인장이라서 97돌을 안주는거니???!!!

도톨잉
댓글: 12 개
조회: 141
비공감: 1
2026-06-22 12:07:15
6000+노인장이다
노인장이니까 인증따윈없다!
무튼 나의97돌 잔혹사는 눈물없인 들을수가 없을지경이다

사실6000+본캐중에 아직까지97돌이 없는 사람이 있나 싶은게
경매장가도 매물이 거의 없을지경이야
낙원이후로 식스맨까지97돌 해주는 사람이 있을정도니까

근데 왜 나만!!!!!!
이런 곶통을 겪어야 되냐
암튼 처음 시작은 한3000개정도 깎았을 무렵
너무 열이 뻗쳐서 배럭이랑 부계 함눌러봤더니
이게 왠걸
다50개정도 깎으니까 바로나옴ㅋㅋ
이때 알았다
아!본캐는 절대 안주는구만 하고
그래서 그뒤로 또 대략2000개쯤 본캐만 깎았는데 안나오는거야
이성을 잃은 나는 시발시발 거리면서
아무돌이나 막눌렀어
근데 왠걸
5000개쯔음에 쓰지도 않는 돌에 붙어버린거지
미친듯이 절망해따ㅋㅋ
5000개만에 하나 붙은게 안쓰는돌이라니 시바꺼

그뒤로 난 다시 정신을 차리고
본캐돌을 깎아주길 시작했고
그때부턴 정확한 갯수는 안세기 시작했지
너무지쳐서ㅋㅋ
아마 지금 2000개 되가는거 같은데

근데 웃기는게 뭔지아냐??
아마도 배럭 깎으면 백퍼나온다
그래서 못깎음ㅋㅋ배럭은 돌깎기 올스탑이야

난 당췌 이해가 안가는게
5000개만에 나온것도 그렇고
그이후로 또2000개를 향해가는게 안나온다는게
이상하다
경험안해보면 이 잣같음을 모를건데
이짓을 몇달째하다보니까
너무 짜증나서
진짜 매일 접을까 말까 생각든다ㅋㅋ
하 잣같네
거래라도 시켜주던가 엠병

Lv44 도톨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