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벨가르딘 전조 너무 궁금하다

아이콘 아리안오브
댓글: 2 개
조회: 126
2026-06-22 12:10:55


신의 사명을 받드는 성직자라는 놈이 사령술에 평생을 바친 대가로 성자가 되었다?

사령술?이랑 세이크리아의 교리랑 너무 대비되는데

성자라길래 알리사노스의 7제자거나 혹은 그 이후 시대의 인물인가?도 싶었는데
그런거 같지도 않고

그렇다면 테르메르 시대에 성자가 된건가?

평생을 헌신했다기엔 너무 젊은 외모기도 하고

대체 세이크리아에서 사령술을 어따 쓰려고 벨가르딘을 성자까지 만들어서 예우해준거지?

거기다 시신을 성당에 안치하고 고위 사제로 하여금 지키게까지 했다는건

살아생전 보통 짓거리를 한 인물은 아닐거 같은데

전조퀘 기대되넹

세이크리아의 악행이 절정에 달했던 테르메르 시대의 성자라면

전조퀘에서 풀리는 떡밥도 맛있을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