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느 영상보니까 차원술사

와항
댓글: 2 개
조회: 274
2026-06-22 12:30:14
고인물이라도 두개 찢고, 돈 쓸거면 한캐릭 몰빵도 괜찮다고 하던데

오히려 돈 쓸거면 두개찢어서 두캐릭 키우고

육성비용 투자 크게 안할거면 차라리 한캐릭 몰빵해서
프리미엄만 사주고 8광휘 확보+6유물코어+발사대 젬16개 받는게 나은거 같은데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ㅠ

그리고 차원술사 프리미엄은 카르마 500개만 주던데 이거 누골로 누르라는거 아닌가 싶어서요

Lv19 와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