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 덕분에 나는 내인생 키보드 확정됐다

아이콘 심심해애
댓글: 16 개
조회: 235
2026-06-22 12:37:36
나 원래 키보드 관련해서도 as 크게 데인적 있어서 키보드 애정 쭉 떨어졌는데 새로운거 사면서 다시 애정도 생겼는데 기능적인 문제는 딱히 없고 내가 계속듣고 직접 타건해보면서 구매한건데 내가 느끼던 그 느낌 + 소리도 살짝 애매해서 문의보냈거든

안녕하세요. 고객님, :)
제품 구매와 함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키보드에 키캡 크기와 모양 , 스테빌라이저 철심 수평 , 윤활 상태에 따라 타건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기능상 문제가 아닌경우 as대상은 아닙니다만,
고객님께서 신경쓰이는 부분은
저희가 만족하실수 있도록
재작업해드리겠습니다.(철심.스위치.키캡.윤활 재점검 및 작업 진행)
저희 쪽으로 보내주시고,
구매 내역 캡쳐 및 영수증 함께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추가안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답변와서 직접간다하니까 엔지니어? 연락처주더라

엔지니어가 따로 나한테 연락와서 정확히 어떤 부분이 그러세요? 다 설명하니까 이런 저런 얘기하고 as날되서 직접감
원래 비대면 as라서 물품받고 올라가서 나는 밥먹고 시간 보내다 올라했는데 엔지니어가 윤활제랑 뭐 이상한 자비슷한거 가져오고 검은색 길죽한 테이프도 가져오더니 비대면 맞는데 멀리서 오셨고 바로 확인해서 만족할떄까지 해주겠다고함

대충 유격 싹 맞혀주고 스테빌? 그부분 다빼서 수평? 들어보니까 그거래 다시 맞추고 크라이톡스였나 이게 조금더 좋은거라고하면서 붓칠하면서 부족하면 주사기로 조금 주입하고 하나식 만져보게하고 이부분은 조금더 먹먹해질수있다 그래도 하시겠냐고해서 너무 먹먹해지면 다시 세척해서 다시해주겠다고하고 그렇게해서 as끝나고 집에옴 ㅇㅇ;;

보통은 저렇게 안해주잖아? 난 그렇게 알고있거든 저런 세밀한 작업은 공식이 아니라 공방에 맡기는편인데
아 일반키들은 그렇게하면 타건감이 완전히 망가진다해서 스위치 20몇개 가깝게 주시더니 이정도면 핫스왑이니까 조금씩 미세하게 애매한애들은 수정될거라고해서 집에와서 애매한부분들 바꾸니까 소리 좋아짐 ㅇㅇ;;

이때만하더라도 만족하고 그 회사 관련 제품 사무용으로 쓸거 이마트가서 타건해보니까 마음에 들어서 추가 구매했는데
이번 로아 지옥관련으로 겪어보니까 다시확신함 평생같이가자 키보드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