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부자는 티 안내더라

아이콘 개쩌는워붕쿤
댓글: 16 개
조회: 2767
추천: 3
2026-06-22 12:41:55
주말에 종하 딜찍방에서 있었던 일임 
두캐릭 돌았는데 대충 6000+ 비슷한 방에 
A방에는 8500+ 에스더형님
B방에는 8000+ 비에스더형님이 있었음
근데 다들 알다시피 저정도 딜찍방이면 
수박 빨리먹기 그 이상 이하도 아님 대충 하다보면 기믹하러가니까.

에스더형님 : 수고하셨습니다 하고 나가심 (잔혈30나옴) 개간지
비에스더형님 : 꺼드럭거림 (잔혈 23인가 나옴)

에스더형님 사랑합니데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