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기상이 ㅈㄴ 웃김

이건아닞
댓글: 11 개
조회: 306
2026-06-22 12:57:25
1. 기상 상향을 함

2. 허수가 어쩌고 아무튼 기상 좋다고 글 와다닥 올라옴

3. 기상 유저들이 기상 그정도 아니라고 함. (와중에 슬비는 더 올려야한다고 말함)

4. 눈가루 등판시켜서 고점 보여주고 왜 이렇게 못하냐고 긁어댐 (현실은 모든 딜러 직업 뭘 잡아도 눈가루 이길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5. 기상 유저들은 똥손이다!

6. 타국가 지표 기상은 하위권으로 밝혀지는데 아무도 말을 하지 않음

7. 1로 돌아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