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 정도면 보피작만 해도 될까요ㅠ

와항
댓글: 24 개
조회: 270
2026-06-22 13:11:31
영웅은 전부 가공하고 있고
희귀는 견고왜곡 보피o만 가공 중입니다.
근데 문제는 희귀 안정침식인데용 ㅠ 현재는 추피o만 가공하고 있는데 희귀젬이다보니 너무 안깍여서 골드만
바닥에 버리는 느낌이 들어서요ㅠ

희귀안정 -- 추피o는 가공 vs 공추피o 가공 vs 희귀는 그냥 융합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가 이런거 효율계산을 너무 못해서 매번 비효율적으로 스펙업을 해가지고 도움좀받고싶습니다ㅠ

Lv19 와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