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보상은 받았는게 서버 관련 메뉴얼좀 만들자..

아이콘 심심해애
조회: 135
2026-06-22 13:13:25
밤새 보상못받나? 이 생각에 잠식되서 뜬눈으로 잠들었는데 그냥 좀 서버 관련은 보상 정책을 좀 만들자...
내 개인 사유로 팅기는건 그렇다쳐 이거까지 게임사에서 책임져줄 이유는 없잖아?

그럼 적어도 더퍼하다가 팅겼다? 레이드관련 티켓은 무조건 이겠지만 거기서 나오는 상실감을 어떻게 보상해야할지 감도 안오겠지만 적어도 그판에한해서 소모된 배템이라던가 소소하게나마 보상을주면 기분이 좋아지잖아 사람은 진짜 별거 아닌거에도 크게 감동받아 

그래서 금강선이 실질적으로 운영자체는 못했어도 오래동안 기억에 남는거잖아 말을 못하면 저런부분에서 신경을써서 무마를해야하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공지 띡 남기고 끝내버리니까 그게 누적되면 힘들어져 

게임 약관이나 이런것도 아예 못바꾸는게 아니라 조금씩 변경도되잖아? 공정위에서 정해둔 기준은 게임사가 고소를 안먹게하는 최소한의 마지노선이고 내가 말하는건 유져들 민심을 달래는 보상을 쥐어주라는거임 ㅇㅇ

큰것도 아냐 부깃,배템상자,실링상자,팔찌재변환,공명,베아(니나브,아제나) 기타등등 조금씩 쪼개서 조금 심하다싶은건 조금더 많이주고 소소하게 챙겨주기 + 많이챙겨주기 +너무 심하면 수라상 조금더주기 진짜 소소하게라도주면 좀 아쉽지만 뭐라도주네 이거고 거기서 피해안받은분들도 얘네들 이제 서버터지면 뭐라도주네 ? 개꿀 이렇게 인식이 박히면 얘네들 뭔가 바뀌긴했네 이럴거아냐..

그래도 신기하네 어제만하더라도 머리 개 뜨겁고 머리 지끈거려서 잠도 제대로 안왔는데 보상 열쇠 1개뿐이지만 머리 지끈거리는게 좋아졋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