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한 시간 자는데 악몽을 스무 편은 꾼듯

불우렁쉥이
댓글: 1 개
조회: 105
2026-06-22 13:39:27
일단 친척들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어딜 놀러갔는데
갑자기 1층이 폭발한다고 해서 어린 조카들 데리고 탈출해야 하는데
나는 조카들 데리고 위층으로 대피해야 하는데 우리 아빠랑 형은 전화를 안받아서 전전긍긍하고 조카들은 위험하다니까 말도 안들어
그래서 나만 도망감
3층은 피시방이었는데 다들 너무 평화롭게 게임해서 나도 앉아서 게임함 크레이지아케이드랑 카트라이더 했음
아빠랑 형은 노래방에 가있어서 연락이 안됐었음
왠지모르겠는데 삼촌들 폰을 내가갖고있었는데
그때 3층도 폭발해서 비상탈출구로 탈출해야하는데 공간이 좁아서 조카들 버리고 나만 탈출함
이때 내폰잃어버려서 형한테 전화해야 하는데 이때 1차로 꿈에서 깼음

내방 침대라서 폰찾아서 시계확인해야하는데 폰을 잡고 내 눈앞으로 갖다댔는데 내 손이랑 폰이 안 보임(내가 몽중몽을 엄청 자주꿔서 꿈인지 현실인지 구분하려고 만들어놓은 일종의 현실 구분법인데 손이 보이면 현실, 안보이면 아직 꿈임)

그래서 아직 꿈인거 깨닫고 몸 존나 비틀어서 일어나려고 했는데 이 과정에서 저 폭발건물 꿈이랑 몸비틀어 현실확인하는 꿈을 5번 왔다갔다옴(여기까지 악몽 9편)

이시점에서 한번 진짜깼는데 15분 지나있었음(12시반) 난 3시출근이기때문에 안심하고 더 잤음

이번엔 대학때로 돌아가있었는데 대학 3학년이었는데 3학년이었는데도 수능을 다시 쳐서 다른 대학을 가보겠다고 수능공부랑 대학공부를 병행하는 세계관이었음

그래서 대학 마치고 영어학원을 가야하는데 갑자기 내가 대학생인데 수능영어학원을 간다는게 엄청난 위화감이 드는거 그래서 아 이거 또 이상한 꿈이구나 하는데 그때 갑자기 눈감았다 뜨니까 장면이 바뀌더니 삼촌이랑 아빠랑 노래방 가는 꿈이었음 삼촌이랑 아빠는 한살 차인데(현실에선 8살차이임) 어릴적 시골친구들이랑 같은방을 갔고 나는 사촌들 조카들이랑 가서 골든을 부르려고 했음

그때아빠한테전화가오더니 아빠가 고기를 배달시켰으니 방에가져와주고 너네도 가져가서 먹으래(근데이게 조리전 소고기였음 노래방에서이걸어케먹지 꿈이니까그런듯) 그런데 배달 가지러 나왔더니 노래방 돌아가는 길이 거의 어쌔신크리드 잠입액션마냥 존나 요란한거 그래서 이걸 꿈인걸 알아채고 깨서 내방으로 돌아왔는데

손이랑 폰 보이는지 테스트를 또 했는데 아직도 꿈에서 안깬거임 그래서 진짜 몸에 힘을 존나줘서 억지로 시계를 내눈앞에 갖다대기를 7번정도 시도하니 3시8분인거임 시발 난 3시 출근이잖아? 샤워하려고 몸을 일으키니 갑자기 눈깜빡이니 그 노래방으로 돌아가는것도 아니고 어디 마리오64 쿠파 스테이지같은 곳 지하3층으로 가있었음 지하3층인건 어케아냐면 1층 가보겠다고 환풍구를 두 번 벽타기올라서 올랐더니 지상이었거든

두 층 올라갔더니 1층이면 지하2층인거 아니냐고 물을수있는데 꿈이잖아 ㅇㅇ 그래서 시계를 봤는데 영어학원갈시간인거야 그래서 이번엔 또 영어학원을 갔다? 수업을 듣다보니 갑자기 화재가 나서 또 도망갔어 이번엔 나뿐이었으니 헐레벌떡 도망쳐왔는데 다시 내방에 왔어

내 방에서 폰 얼굴에 갖다대니(이것도 3트정도 했음) 이번엔 시발 밤 23시50분인거야 난 15시출근인데 와 좆됐다 무단결근이다 진짜 인생망했다 하고있으니

진짜 잠에서 깼음
몸도 전혀 무겁지 않고 갑자기 화아아악 드는 현실감이 있는데 이게 진짜 3중몽을 꾸고있어도 깼다는걸 알수있는 감각인 거야 1차꿈이랑 2차꿈(눈앞안보이고 낮에도 어두컴컴한 내 방, 난 원래 어떤 악몽을 꿔도 악몽에서 깨면 언제나 여기임 절대 한번에 현실로 돌아오는 방법이 없음, 3차꿈은 맨날 가는 고정적인 데가 있는데 내방 계단 내려가면 나오는(실제론 당연히 그런거좆도없음 8평짜리단칸방임) 거대한 와인창고가있음 바닥에 와인이 잔뜩 흘려져있어서 장화신고 다녀야함 거기선 조바심이 자주들어서 거의 3분에한번씩 시계를봐야함)을 몇번을 왔다갔다해도 현실오면 금방알수있음

그래서 12시에 잠들어서 1시 15분에 깼음

적으면서 세보니까 장면 바뀐거랑 가짜내방 왔다갔다를 한 15번 한거같은데 평소엔 많아도 두세번 하는데 기록 세웠음 잠자느라 지각한 걱정한게 존나 무색한 시간인거임 그래서 이거 다쓰고 한번더잘라고

쓰는데 20분걸렸는데 추천좀

그리고 니들은 쪽잠자지마라 시발 난 거의 일주일에 세번은 쪽잠 자는데 수면의질 이지랄 난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