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투력 면접 시대인데 돌대 질증 구라로 걍 껴라

아이콘 너굴굴스
댓글: 5 개
조회: 139
2026-06-22 14:28:56
어차피 특정 각인 전투력 개 날먹하는거 나중에 백퍼 말 나올건데 걍 파티 들어가기전에 스왑해라

이게 말 안나오는 이유가 반대할 필요가 없는 애들이 많거든

돌대 질증 특별 우대 해줄거면 모든 직업 낄수있는 환경 만들어주던가 고스펙 가면 갈수록 점수 올리기 개토나오는데

중소기업 겜사들도 이따위로는 전투력 시스템 안해 ㅅㅂ

왜 로펙도 해둔걸 스마게 본인들은 못하냐?

특정 아크그리드 공속 필수로 올려야하는데 인게임 공이속 옵 전투력 0 점 ㅅㅂ ㅋㅋ 재빠공 / 공이속 팔찌 싹다 인게임 0점 ㅋㅋ
어이가 없네 ㅋㅋ

지들이 만든 아크그리드 ㅅㅂ

밸패 개선도 개선인데 전투력 면접시대인데 아직도 침묵중 ㅅㅂ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