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서폿영향력이 좆되긴 해

아이콘 Lulu
댓글: 15 개
조회: 211
추천: 1
2026-06-22 14:34:18
분명 딜러4000+에 서폿 3500+인데
깨고보면 찬조 43%임
즉 한참 점수 낮은 서폿이 버프로 43% 지분을 먹고
딜러가 강강강 이라고 쳐도 각각 19% (각각 18~20%)
서폿 스펙이 가장 하자가 큰기준에서도 이런 방조차
서폿 실력차에 지분 절반이나 영향받는게 말도 안되긴 함
딜러한명이 조져져도 보스피통기준 5~7퍼 정도만 남들이 더 쳐주면 되는데
서폿이 진짜 병신이면 답도 없어지는 구조네
뉴비는 서폿시키지 마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