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인 제보) 4막 빨간 병사를 초각으로 터트린 뒤에 할 말은?

아이콘 빌런쨩
댓글: 146 개
조회: 11953
추천: 48
비공감: 1
2026-06-22 14:45:53
Q) 1왼2오 4321 패턴에서 빨간 병사를 초각으로 터트린 뒤에 할 말은? (5점)
① 죄송합니다 ② 잘못 눌렀어요 ③ ㅈㅅㅈㅅ ④ [미안요즈코] ⑤ 님 숙련도 딸리는걸 어쩜
















정답은 "님 숙련도 딸리는걸 어쩜" 이였다네요~

성부 있고 4명이서 되는 기믹이라서 그냥 터트렸다고 주장
말 나오니까 적반하장 시전

뭐 힘내셈 ㅋ로 마무리까지 완벽

숙련 숙제방이였다고 함

지인 얘기 들어보니까

대충 이렇다고 함
아르모체 도착 지점에다가 타이밍 맞춰서 초각 박았는데 그게 빨간 병사를 같이 친건데
안 맞을 줄 알았다 이것도 아니고 성부 얘기부터 나오는거 보니까 알면서도 일부로 냅다 박은 것 같음

숙코인거 안들키려고 발악하는건가 해서 보려고 원정대 검색해봤더니

알만한건 다 알아야하는 놈이였음

회사에서 일하는데 얘 차단하라고 갠디와서 
바로 땡큐 박고 가져왔음
배식 맛있게 먹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