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폿친구들

아이콘 정우
댓글: 9 개
조회: 126
2026-06-22 15:20:41
배럭, 부캐들 1770가면 투력 하다못해 5천은 찍어야 할 거 같은데

보석 어케들할거임??

8겁작 유지햇는데 결국 9겁작 작업 가야하나 싶음

완갑? 완장? 새로운 장비로 대충 투력 300~500 올리기한다해도.. 꽤 떡벽인데 흠


팔찌 그나마 잘뽑힌? 18~19%이상급 뽑힌애들은 5000 킹만한데

16~17%대면 진짜 말안됨이거;

이미 악세도 귀걸이빼곤 다 상중인디..

Lv47 정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