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대 성장 질문좀

Sisoso
댓글: 6 개
조회: 113
2026-06-22 15:21:47
우선 부계 1680들은 전부 1710 가서 싱글만 돌릴 생각 입니다

본계는 1710에서 1730까지만 가고 1~2케릭만 1750 ㄱㄱ

문제는 젬이랑 코어가 좋지 않아서 종막 하드 걸러질 거 같은데


여기서 질문이

1.상재 40만 찍어서 1720 가고 젬이 되면 1730간다
2.우선 1730 찍어서 카던 재료라도 수급한다

이중에 뭐가 나을까요?

Lv11 Sisos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