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배럭들 재료가 있음??

Wkqlwk
댓글: 1 개
조회: 112
2026-06-22 15:29:30
일단 난없음 수호석 파괴석 매일매일 카던도는데 강화 몇번하니깐 모자름
돌파석도 모자르고 1770이 쉬운게 아님
재료가 남는다면 당신은 행운아임 장기백따위 없이 잘붙었기때문에
아직 한달정도 더남았기에 존버하면 찍을순있을거같은데 사면서 까지 할 정도는아니고
재료 사서 배력 찍을바에 본캐 젬을 깍는게 어쩌면 좋을지도
아니면 본부캐 경계를 없애고 전부 1770 주차도 좋은방법일지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