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챌익 열리고 유물 코어 3개 받으면

아이콘 잿꽃
댓글: 9 개
조회: 151
2026-06-22 15:44:49
이거 주력기 메인 코어로 3개 써야 할까요?

아님 공용으로 공격 이런 걸로 3개 쓰고 딜 관련은 고대 상자 하나 렙 올려서 쓰고 당장은 전전전..?

몰빵보단 섞게 될 것 같은데 아니 딜 3개로 몰빵하고 고대를 공격 같은 걸로 상자 까야 하나요?

그 프리미엄 보상으로 추가로 유물 코어를 주진 않을 것 같은데 이건 또 뭘 줄지 궁금 어쨋든 전 수,목 쉬니까 내일만 뺑이치면 이틀 행복 로아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