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 너무 화난다 다른 서비스직은 어떻게 일하냐

포크레인
댓글: 10 개
조회: 180
2026-06-22 15:59:36

10명중 1명만 짜증나게 해도 ㅈㄴ 화나네 내 그렇게 친절하게 대해줬는데 
관공서에 뭐 신청하는거 있어서 나머진 저희가 하고 그쪽은 
세금계산서만 주세요 하닌까 지가 처 못믿고 ㅈㄴ 물어보다 답답하다고 화내면서 
 관에 전화한다하길래 좀 지나서 전화로 
다시 설명 잘들었냐고 물어보닌까 아 예 내가 말귀 못알아먹었네요 이지랄 하네 
어디 차타고가다 하수구에 빠져라 차 폐차급으로 부셔져라
젊은사람이 싸가지 없다고 세상좋아졌다고 하는 너 새끼요

심지어 고객도 아님 고객을 위해 걍 세금계산서 받아야하는 앤데 ㅈㄴ 싸가지없어 
사고나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