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무공 이벤트가 놓치는 점이 있음

아이콘 순환정밀열정
댓글: 15 개
조회: 210
2026-06-22 16:16:44
로아가 흥한 이유는 금손 호소가 가능해서도 있음
단적으로 이번 익스트림 이벤트가 그 예시임
막차 탔어도 시간만 개박으면 '나 정도면 나름 상위권 유저지 않을까?' 하는 심리를 준다는 게 로아의 재미 포인트임

근데 이번 무공 이벤트는 그걸 정면으로 충돌함
시간 박아도 첫주 제외 5번밖에 기회가 없으니까
도전적인 난이도를 원하는 유저 풀은 생각보다 적고
로벤도 지금은 괜찮다 해도 분명 락카칠 개할거임

암튼 나중에 정복전 또 하면 100퍼 욕먹고 무공 빼고 나올거임
지금까지 로아는 그랬다

이거 락카칠 아님 난 도전 안함 나메만 깨도 감지덕지라 ㅇㅅ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