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엔드 컨텐츠 1750+ 20캐릭터 보내는 사람입니다.

Popularity
댓글: 471 개
조회: 16950
추천: 210
비공감: 3
2026-06-22 16:41:00
안녕하세요 인기입니다.

로아 밸런스 관련해서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근데 자꾸 글만 쓰면 좀 그럴 수 있어서 햄부기랑 GS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주사위 1과 100, 2분께 드리겠습니다

로스트아크는요 직업 약코를 해서 좋을게 정말 정말 하나도 없는 게임입니다.
많은 분들이 여론식 패치를 한다와 같은걸 정말 진심으로 믿으시는 분들이 계신데
전혀 아닙니다

로아는 약코를 하면, 당장 8월에 나오는 신규 레이드? 못갑니다 걸러져요
그리고 6월에 유입유저가 들어와서 평균 지표를 어느정도 낮춰주는
끓는 물에 새로운 물을 부어서 지표를 낮춰주는 효과도
약코를 하는 직업은 못받습니다.

기공사를 제가 A에 더더욱 넣고 싶었던 이유도 마찬가지입니다.
기공사가 제가 본캐는 아닙니다. 근데 저는 로아 모든 직업을 다 애정을 가지고 키웁니다.
기공사 영상만 최근에 2개를 업로드 했는데
표정이 안좋은것도 일부러 더 안좋게 하는겁니다
사람들이 기공사의 아쉬운 부분들을 알아주길 바래서
다른직업도 대부분 가능하면 아쉬운 부분들을 이야기 합니다 사기캐 빼고요 (망소빙 개사기임)
정말 진심으로 기공사의 개선을 원해서 영상도 올리고 했는데
티어표 A에 올렸다고 하악질하는 기공사 유저분들을 보며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본인들이 스스로 유입을 막고 지표는 올라가고 할만충들만 남으면
또 너프를 먹고 기공사 여태 그런거 아닌가요?
근데 아직까지도 깨닫지 못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약코 하는데
그게 정말 안좋다니까요?
이걸 기공사 유저분들이 아닌 다른분들도 이제는 깨달으셔야 합니다

로아 저만큼 전직업 육성 오래 한사람 없습니다
자부 할 수 있습니다

로아는 약코를 할 게 아니라 강코를 해야합니다
특히나 신규 유입이 오는 여름 겨울에는 직업 홍보도 하고
그래야 다음 시즌 밸패를 할 때 지표는 낮아지고, 인식은 올라서 취업이 잘 됩니다.
당장 제 본캐인 망소빙? ㅈ사기 캐릭터고 로아에서 가장 센 직업이라고 항상 이야기 합니다
거짓말도 아니고, 나쁜게 아니니까요

이상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