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황제 그믐도 실은 구조 개선 하긴 해야하는데

아이콘 샤덴프로이데
댓글: 3 개
조회: 150
2026-06-22 16:50:36
카드 저렇게 확인 안하고 막 던지는게 더 고점 높은게 맞나

카드 데미지랑 효과 상향하고 대신 수급량 조절도 하고

222 아크그리드는 구조 조정 좀 해야함



체크메이트 쓰고 싶어서 알카 입문했다가 카던서만 쓰는게 맞나




그리고 그믐 111도 요즘 주력 그믐(222광사부)이랑 만월이랑 초각스랑 주력기가 비슷하니까 분간도 안가고

111빌드 구조 조정도 좀 해야할거 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