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공 적수공권이 잠모닉같은 애인가????

우오마
댓글: 3 개
조회: 111
2026-06-22 16:55:38
얘기들어보면 재미도 드럽게없고 타격감도 없고 패는맛도 없고

잠모닉이 딱그런데... 그래서 충모닉으로 넘어왔고
충모닉하향후에 잠모닉이 허수배율 약간 더나오는데도 여전히 충모닉에서 안넘어가는이유가
잠모닉만 하면 졸리고 진짜 핵노잼에 패는맛이 제로에 가까워서 타격감도 전무하고....
딜은괜찮은데 재미는 ㅈ도 없고 노동하는느낌이 든다해야하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