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인기가 하는 캐삭빵 말인데

왈왈왕
댓글: 8 개
조회: 240
추천: 2
2026-06-22 16:57:51

내가 다른건 모르겠고

고창(상소), 갈증, 환류

이거 3개로 적수기공 따라고 하면 딸수있을거 같은데


나만 그렇게 느끼나?


B 이하 중에서도

좀 할만해보이는 직업 몇개 보인다고 해야되나.



암튼 기공도 없고 조건에 해당하는 부캐도 없지만

그냥 머릿속에서 뇌지컬 딜빵 하면

몇몇 직업으로는 이길만한거같은데

특히 관문빨 심하게 타서 어느 레이드에서 하느냐가 중요할듯


일단 경직 많은 레이드 가면

적수 개팰자신 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