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런스 이야기할때 기준이 제일 중요해

아이콘 개쩌는워붕쿤
댓글: 2 개
조회: 102
2026-06-22 17:08:36
수많은 직업들이 있어서 기준잡기가 힘들어 

근데 니들이 하고 있는 직업이 지금 시점 OP 캐릭기준으로 잡으면 그 누구도 행복해질 수 없어

징징 거리는건 이해하는데 적어도 사람 구실은 할 수 있게 어떤부분을 고쳐야한다 라고 어필해야해 

그런 의미에서 

고기워로드 시발 구조개선 좀 해주세요 

어떤부분이 거지같냐면 ... 

댓글로 워붕이들이 알려줄거에여

일단 지금 존나 병신 직업이에영



아 몰라 일단 우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