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디 정말 약코니 머니 여기 여론이 은근 한줌단이긴함

아이콘 두바진흙쿠키
조회: 104
2026-06-22 17:13:13
원래 1000명 모여있는데서 5명 모여서 소리 질러도 시끄러운거처럼

커뮤 목소리가 민폐급 시끄러운건 쩔 수긴함

근데 그걸 같은 일반 유저들끼린 통제가 안되니 관리자가 힘써줘야하는거고(저희 로벤 관리자분은 어디에..?)


그리고 여기서 강코니 약코니 참 영향이 있는 듯 하며 없다 느꼈는게

배마가 본캐인 입장에서 시즌3부터 구렸던 점들,

그게 절정에 다다른게 카제 더퍼 ~ 나르카 시기인데


여기선 아직도 배마 약코하지마라, 또 배마야?, 여전히 센데 니 문제겠지, 그럼 용바이중시너지 싸개가 센게 맞냐?

면서 엄청 팼었는데


이미 인겜에서 종하 ~ 더퍼 ~ 나르카 다닐만한 사람들은

배마 성능 구린거 진즉 알아서 오지게 거절 때려버림

5000+ 방에 5500+ 스펙으로 지원해도 안 받아주는 곳도 많았고


결국 여기 여론대로면 나름 취업엔 문제없어야 했는데

이미 당시 엔드 레이드 다닐만한 중상위권 이상 유저들은 대충 어느정도인지 알고 있으니 그냥 받아가질 않는 곳이 많았다는거


그래서 결국 여기서 여론이랑 실제 인겜 환경이랑 은근 괴리감이 있는 편이라 생각 들긴함


일단 당장 떠오르는 당시에 진즉 퇴물 된

소서나 스커나 블레 같은 애들도 이미 못 일어나는데 밟아서 너덜너덜해질 때 까지 줘팬 곳이라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