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공 인식만 곱창났네 x발

사공송
댓글: 62 개
조회: 14182
추천: 64
2026-06-22 17:44:16
스트리머 주관적 티어푠데 자기가 키우는직업 구대긴데 왜 a에 올렸냐고

굳이 굳이 인기방가서 피곤하게 사냐

그런식으로 행동하는게 우리 손해야 

뭘 그렇게까지 몰입을 해 쟤는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하고 넘어가면 되지

하소연 싶으면 길드디코나 고정팟 카톡에서 하소연해

스트리머방에서 ㅈㄹ하지말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