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는 전투력에서 각인점수는 뺐으면 좋겠음

딸피판독기
댓글: 32 개
조회: 235
2026-06-22 17:51:53
그리고 각인 점수를 옆에 별도로 따로 분리했으면 좋겠는데

유각이 저렴한 스펙은 아닌지라 아예 빼버릴수는 없지만

장비전투력 각인전투력 보석전투력을 분리하고
합산전투력을 따로 적어주거나 하면 UI가 조잡해지려나?


근데 솔직히 5500+라인만 가도 각인은 볼 가치가 없지않어? 어차피 다 풀유각일텐데
유각없이 그점수 달았으면 그건 그것대로 대단하다

Lv14 딸피판독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