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생각하는 고점뽑기 어려운 캐릭

왈왈왕
댓글: 1 개
조회: 131
2026-06-22 18:04:47

일단 종막 하드 2관을 빼야함

이거를 넣는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지간한 백사멸 고점뽑기 난이도 우주로 쳐박힘.  

거긴 백사멸이 뭘 어떻게 비틀어도 고점이 아니야  ㅋㅋㅋㅋ


순수하게 성당이랑 나르카 기준으로 얘기해보겠음. 
(여기서 사멸이 타대랑 격차 나면 사람이 아님)



일단 아르카나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이거 플레이 평균치를 끌어올리는 요령과 피지컬까지는 차이가 있어도

고점이 본인이 하고 싶다고 항상 나오는 형태가 아니라 운에 어느정도 좌우되는 편이라

난 이걸 난이도가 높은거라고 생각 안함. 


굳이 따지자면 고점을 볼수 있는 피지컬이냐. 
평생해도 고점은 못 보는 피지컬이냐 정도의 차이가 있다? 라고 생각함.




각설하고 

고점 뽑기 난이도 TOP 5.


1. 황후 

2. 달소

3. 블레이드(잔&버 둘 다 포함)

4. 테토연격

5. 일격




성능 및 난이도랑 별개로 그냥 플레이가 좆같이 불쾌한 병신 직업 TOP 5도 해보겠음


1. 역천

2. 점화

3. 교감

4. 버스트

5. 황후



어우 똥내 죽이네 ㅅㅂ;

하지마셈. 족쇄가 너무 많아서 존나게 불쾌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