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5500점이 풀유각이 아니라는데

딸피판독기
댓글: 11 개
조회: 180
2026-06-22 18:07:14
뭐 대체 스펙업을 어떻게 하는거냐

나랑 다른겜하나
존나 이해가 안가네

아무리 원예저타아 쓰는 직업이라지만 그래도 아드수저인데

풀유각 6고대에 무기 23강 9겁작까지 섞고나서야 좆사기팔찌끼고 5600이 간신히 찍히는데 이걸 유각없이 찍는다고?

먼 만렙에 노유각임???

로펙찍어보니까 만렙이어도 5500이 안되는데 저래놓으면
설마 유각이 없는데 9겁작 10겁작인거임?

Lv14 딸피판독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