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익스프레스 캐릭 추천점

아이콘 작별인사
댓글: 2 개
조회: 114
2026-06-22 19:07:56
이번에 1700까지 날먹된다길래 분망 버리고 할꺼 구해보려고 함.
오래하다 보니까 분망이 재미없어졌음
기술도 에버코어가 오버차지를 안하니까 재미가 줄긴했는데 1710 넘어서 버리긴 뭐했음

아무튼 새로운 자극이 필요함

현재 원정대 라인업
오버로드 전탄, 홀나, 분망, 기술, 수라

소서 건슬 제외
소서는 초기에 국민소서 하다 직각 강제될때 노잼되서 버렸고, 건슬은 기대랑 다르게 피메사시 둘다 취향에 안맞았음.

사이클을 외우거나 폭탄목걸이 싫어함 (블레이드 같은)
단순하고 스타일리쉬한 직업 좋아함.
특화 신속 안따짐
폿 안할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