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좀 억울하긴 함

아이콘 노답보딱
댓글: 285 개
조회: 18672
추천: 67
비공감: 45
2026-06-22 19:07:58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760249?my=opi

ㅇㅂ)눈가루,인기 전 직각 티어표 최종 (서폿 포함)




적수공권 관해서 내 원래 견해인데

지표보고 쓴



이 댓글이 추천 많이 받았다고

역겹니 뭐니 대댓 달리면서 거의 그냥 등떠밀리듯이 갔는데

인기도 다른사람한테 스트레스 받은걸 나한테 푸는건지 이해가 도통 안되네

방송인이라 내가 별 생각 없이 쓴 댓글이 너한테 치명적일수도 있는걸 망각한 내 잘못이긴한데

'인기한테 참교육 당한 존나 못하는 똥손 입턴 정공사 새끼' 소리 듣는게 좀 어이가 없음

저 댓글 하나 쓴게 그정도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