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번 기공사 사건보면서 내 생각은 더욱 확고해짐

코뿡
댓글: 1 개
조회: 222
2026-06-22 19:11:20
그냥 지 주제를 모르고 직업탓만 하는 징징이들 ㅈㄴ많다는거

공팟만 다니는 절제인데 솔직히 공팟에서 그리사기라는 알카/브커/인파 한테도 자주이겨봄  그리 안좋다고하는 창술로 근데 여기서 내가 금손?아님 그냥 공팟이 그만큼 ㅈㄴ게~~~~~~~~~~못함  심각할 정도로 못한다고
근데 여기 인벤에서 공팟만 하는놈들이 대다수일껀데 어떻게 공팟만 하면서 딜로 징징댈수있지???????
전투력분석기 장식임? 만들어 놓은거 보라고 만들었잖아 제발 직업탓 하기전에 좀 제발 전투력분석기 쳐 보세요
 솔직히 나는 공팟만해서  창술 할만충임 쌔다고 하는게아님 공팟만하니깐 그냥 할만충이 된거임  근데 공팟에서도 따인다? 사진기사다? 제발 직업탓하기전에 지 손가락부터 좀 쳐봐라 전투력분석기 봐라...제발 ㅋㅋ

구조 징징 댈수있어 고정팟만 다니면서 자기직업 약하다고 징징 할수있슴 근데 대부분이 공팟아니야??????
근데 공팟에서 어떻게 자기직업 딜로 불만가질수가있지?????????? 못하면 가만히라도 있어 

Lv4 코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