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위고비 <<< 살빼기 직빵이네

아이콘 김결백
댓글: 4 개
조회: 232
2026-06-22 19:14:00



최근 살 빼야할거 같아서


좀 찾아보니까 위고비라는게 있데?

이게 살 빼는데 직빵이라고 하도 바이럴하던데

아니 근데 이 위고비라는게, 딱 맞으면 내 기초대사량, 신진대사 활발하게 만들어서

지방 태우는게 아니라, 그냥 식욕 억제제라고 하더라...



그래서 그냥 위고비 맞은샘 치고


안먹으니까 살 빠지더라;;


너희도 살 빼려면 폰고비하고 식단 조절해라


그럼 이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