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형들 반숙뉴비인데 원정대 조언좀해줘

닉값쵸리
댓글: 5 개
조회: 102
2026-06-22 19:15:21


이번에 점핑권을 두개준대서
뭘 키워야할지 고민이야
하나는 차원술사 줘야하니
남은 하나를 환수사(코어하나도 안된 갓 1700)
랑 도화가 둘중에 고민중인데
환수사를그냥 지옥및 레이드 파밍해서 천천히 올리고
도화가랑 차원술사로 원정대 인원을 늘릴것이냐
아니면 코어하나도안된 환수사 점핑권을줘서
코어랑 젬등등을 받을것이냐 고민 ㅠㅠ
조언 부탁해

Lv21 닉값쵸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