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아 떡상할 줄 알았으면;;

아이콘 두바진흙쿠키
조회: 224
2026-06-22 19:31:35
최근 ㅇㄱ님 가치보존 관련 글 가져왔다 호불호로 활활 탔었는디

괜히 더 불타서 난리날까봐 그냥 글삭 했는데;;


이렇게 딜빵으로 여론 역전 될 줄 알았음 냅두는건데! 

주식 하면 안되겠다 상향장에 타는 재주가 없다니



는 괜히 호불호로 과하게 불타는거 같아 글삭 하는게 맞긴했지만서도..

억울해에에! 암만 반대 입장이여도 왤캐 아프게들 때리냐고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