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진심으로 호크랑 슬비가 구조개선 받을거같다

뭡니까
댓글: 16 개
조회: 184
2026-06-22 19:32:15
디렉터가 "구조개선" 해주겠다고 했잖아
지금 성능이나 딜말고 구조 자체 바뀐 애들 생각해봐
충, 유산, 슈샤 삼남매, 데헌, 등등
거의 다 해줬음
물론 그 방향이 꼭 좋지만은 않은 경우도 있지만
아얘 구조 자체가 바뀌지 않고 & 수치딸깍 했으면서 & 성능이 안좋은 경우
이 교집합은 호크랑 슬비찬이 매우 유력함
진짜 존나 쎄질거같은데 구조 자체도 180도 바뀔듯?
호크는 10초마다 한조궁 쓰고
슬비찬은 뙈약볕 대신에 슈퍼맨 안광 나갈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