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슈모익에 황제알카 키울까? 전탄 키울까?

왈왈왕
댓글: 5 개
조회: 123
2026-06-22 19:47:28



고민 중임.


황제알카는 캐릭이 존재조차 안하고 

만약 한다하면 이번 모코코 베이스 캠프 때 키울거임



전탄은 1690이 한 개 있는데

카르마는 거의 다 열려있음.



뭔가 모코코에서 1700까지 다 지원해준다고 하니

좀 되어있는 캐릭에 슈모익 주면 아까울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전탄은 저대로 냅두고 천천히 하면서 

아예 깡통 캐릭에 모베캠 줄까 고민 중....


어캐 생각 함?

둘 다 많이는 모르고 그냥 해보고 싶어서 하는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